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잘들 지내고 계신지요? 그나마 오늘은 햇볕에 좋아서 오랜만에 외출을 했네요 추워질수록 건강을 잘챙기시기 바랍니다.

 

 

이번 시간은 wizvera delfino handler 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평소에는 잘 신경쓰지 않다가 컴퓨터가 느려지면 이것저것 정리하게 되는데 보시면 내가 모르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런건 왜 설치되어 있는지 알아보고 나한테 필요한 프로그램인지 파악후 제거해야 합니다.

 

 

wizvera delfino handler는 국내 보안 업체인 wizvera 위즈베라에서 개발된 보안 프로그램으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아닙니다.

 

 

보안이 필요한 사이트에 접속시 설치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wizvera delfino handler를 설치 하지 않으면 사이트를 이용할수 없습니다.

 


작업관리자에 프로세스로 들어가면 wpmsve.exe veraport.exe 가 실행중인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처럼 사용하지 않을때도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실행되므로 컴퓨터가 느려지는 원인이 됩니다.

 

 

wizvera delfino handler 삭제 방법은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에 들어가신 후 wizvra process manager,veraport,delfino를 삭제 하시면 wizvera delfino handler가 제거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