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도리코 제품은 가정용보다는 회사나 사무실에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신도리코 d410는 컬러 레이저 복합기로 복사,스캔,인쇄 기능이 있어서 사무실에서 쓰기 좋은 제품입니다.

 

 

프린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는데 구입시 주는 설치cd가 없더라도 신도리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 를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프린터 드라이버는 처음 사용할때만 설치하면 되지만 컴퓨터를 교체하거나 포멧을 하게 되면 재설치 해야 합니다. 아래 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쉽게 정리해드리니 읽어보시고 바로 다운로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신도리코 홈페이지 화면입니다. 메뉴에서 다운로드센터를 클릭후 제품 드라이버 메뉴로 들어가세요. 모델명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면 복합기 N410 그리고 사용중인 운영체제와 비트를 설정하신후 검색을 클릭하세요

 


비트 확인은 키보드에서 윈도우키와 pause 버튼을 동시에 누르시면 시스템정보에서 바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검색결과가 나오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 설치파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신도리코 d410 드라이버 설치파일은 다운로드 폴더에서 더블클릭하시거나 인터넷창 하단에서 실행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가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