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며칠만 지나면 겨울날씨가 찾아올것 같네요. 요즘 코로나로 힘드신분들이 많아서 너무 안타까운데 직장인이나 자영업자 모두 힘든건 마찬가지입니다.  힘든 시기를 잘견뎌내셔서 좋은일 있으셨으면 합니다.

 

 

오늘은 일등론 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생활비가 부족하거나 급한일이 생기셨을때 돈이 필요한데 빌리기는 쉽지가 않기 마련입니다. 은행을 이용못하는분들은 일등론 같은 업체들을 이용하는데 조건을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일등론은 인천에 있는 대부업체이며 정확한 상호명은 일등대부중개입니다. 인천부평-2020 -00008 부평 경제지원과에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입니다. 위치는 인천시 부평구 동암남로입니다.

 

 

요즘은 업체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온라인이나 전화로 이용할수 있는곳이 많습니다. 모바일 상품도 상당히 많고 복잡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럼 일등론 에서 이용할수 있는 상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다른 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직장인,사업자,여성,주부,무직자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일등론 직장인 같은 경우에는 나이제한이 만 24세 이상입니다.  최근 3개월동안의 소득을 증빙하셔야 하며 최소 이용금액은 1백만원부터 1억원가지입니다. 사업자도 조건이 같으며 여성 주부상품은 만24세부터 65세까지만 이용가능하며 한도는 1백만원~5천만원입니다.

 

 

무직자는 만28세 이상이여야 하며 신용등급에 적합해야 합니다. 한도는 1백~2천만원이며 이밖에 일등론 상품으로 본인명의 집 보증금 또는 차량이 있는경우 담보로 이용가능합니다. 한도는 시세 대비 100%까지 가능하고 채무를 한번에 통합할수 있는 대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