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issacwebprocms 정보와 삭제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느려지는것을 느껴서 살펴보면 알수없는 프로그램들이 잔뜩 설치되어 있습니다.

 

 

issacwebprocms 프로그램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아니고 보안업체인 펜타시큐리티의 웹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주로 관공서같이 보안을 필요로 하는 사이트에서 설치됩니다.

 



컴퓨터의 리소스를 차지하여 컴퓨터를 느리게 하는 원인이 되는 보안프로그램들은 많지만
 
 issacwebprocms 프로그램은 리소스를 많이 차지하는것은 아니라 그냥 두셔도 괜찮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삭제 방법을 보시고 빠르게 제거하시면 되겠습니다.
 
 
 
시작버튼을 누르시면 제어판이 있습니다.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들어가신후 아래 설명대로 제거하시면 되겠습니다. 
 
 

 


컴퓨터에 설치된 프로그램은 여기에서 삭제할수 있는데 쓸때없는 프로그램들이 많이 설치된분들은 오늘 안내드리는 방법을 숙지해두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프로그램 목록에서 issacwebprocms를 찾아서 제거를 클릭하시면 삭제됩니다.  게시자는 penta Security Systems, inc로 되어 있습니다. 같은 게시자로 설치된 프로그램이 또 있다면 같이 삭제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issacwebprocms 삭제 방법을 안내드렸는데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시는분들이 컴퓨터 청소프로그램등을 사용하여 관리 하지 않으면 아무래도 많이 쌓이는것이 당연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컴퓨터 관리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