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DWG TrueView 2014 정식 다운

!@(#&^@#*(&^ 2020. 10. 19. 02:00

DWG TrueView 2014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DWG TrueView 프로그램은 이름그대로 dwg 파일을 열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dwg파일은 오토캐드 프로그램의 확장자인데요.  캐드가 있어야 열어볼수 있기 때문에 없는분들이 DWG TrueView 2014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사용하십니다.

 

 

 

파일의 수정은 불가능하고 뷰어로써 파일을 보는것만 가능하니 캐드 프로그램이 없는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DWG TrueView 2014 다운로드를 위해 오토데스크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신후 우측에 보이는 메뉴를 클릭합니다.

 

 


DWG TrueView 2014 프로그램은 다운로드 위치만 알면 설치과정은 어렵거나 비용이 발생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진을 참고하셔서 설치파일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 메뉴에서 무료 제품 체험판을 클릭합니다.

 


화면을 가장 아래로 스크롤 하시면 무료 체험판 프로그램 목록이 나오는데 여기서 DWG TrueView 를 찾으시면 되곘습니다.

 

 


찾기 힘드시다면 키보드에서 ctrl+f를 눌러 찾기 기능으로 DWG TrueView 이렇게 입력하시면 바로 찾으실수 있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DWG TrueView 2014 메뉴가 나옵니다.  설치파일을 받으신후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사진을 보시고 바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