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5행시 네티즌이 뽑은 장원


자유한국당 진짜 대박이네요


이와중에 자유한국당에서 5행시 이벤트를했습니다.


근데 이런걸보면 현실감각이 없는건지 아니면 노이즈 마케팅을 더럽게 배운건지 모르겠네요. 어찌됐건 자유한국당은 우리나라에서 사라져야할 당이라는 점에서 변함은 없는거죠


아.. 그리고 자유한국당 5행시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진행했기 때문에 선정해야합니다. 최우수상이 블루투스 이어폰이고 우수상이 터치펜+볼펜+USB 메모리 그리고 장려상이 헨디 무선선풍기 근데 정확한 숫자 없이 ㅇㅇ명 이렇게 해놨네요



일단 우수상은 10명이상일거고 장려상은 더 많겠죠


6월 29일 자유한국당 5행시 이벤트가 종료되니까 어떤 5행시가 선정되는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이것들 이미 지들이 5행시 만들어 놓고 쇼하는거 아닌지도 봐야겠어요 선정되면 누가 작성한건지 추적해서 관계자 당직자등.. 관련 인물인지도 확인해봐야합니다. 워낙 더러운 당이라서 이정도 조작하는건 뭐.. 당연하다고 생각할겁니다.


현재 자유한국당 페이스북 5행시 상황은 시민들이 정말 진심을 담아서 응모를 하고있네요


23일 기준으로 현재 등록된 자유한국당 5행시는 1만2700건정도며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99%가 비난일색인데 만약 상받은 내용이 자유한국당을 칭찬하는 5행시면 이건 사기죠



역사학자 전우용 교수도 참여했네요


자 : 자기 일당의 이익만을 위해

유 : 유신공주를 떠받들어

한 : 한나라당 이름을 새누리당으로 바꾸고

국 : 국가를 망친 그대들

당 : 당명을 아무리 바꾼들 그 죄는 영원히 씻을 수 없으리


아.. 그리고 상품은 단호히 거절하셨습니다.






네티즌이 뽑은 장원급의 5행시


자 : 자유당의 이승만

유 : 유신정권의 박정희

한 : 한나라당의 이명박근혜

국 : 국가를 망친

당 : 당대 최고의 쓰레기들!!


아.. 대박




색다른 버전의 5행시


자 유한국당은 존나게 쳐맞아야한다 자

유 한국당은 존나게 쳐맞아야한다 자유

한 국당은 존나게 쳐맞아야한다 자유한

국 당은 존나게 쳐맞아야한다 자유한국

당 은 존나게 쳐맞아야한다.



자 유한국당이죠?

유 라인데요

한 국오면 말사준대서 나왔는데

국 제공항에서 잡혔네요?

당 신들도 공범인데 왜 나만 잡혀?



자 신이 적폐세력인 줄 도 모르고

유 유상종 박근혜 배출한 당이

한 국이름으로 바꾸고 버젓이

국 회회의원 자리에 여전히 정신 못차리고 국민 개돼지 취급하고 있구나

당 장 총선 새로 했으면 좋겠다. 더러운 역사의 퇴물들


자 신감을 가지고 떳떡하게!!

유 리멘탈이 아닌 강심장으로!!

한 번도 경험하지못한 새로운 나라

국 민들과 함께 우뚝 선

당 당한 더불어민주당 화이팅!!


신고
Posted by 예진아씨님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