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아빠 이영학 딸 영장 기각


경찰은 일명 어금니 아빠로 불리던 이영학 신상 공개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이영학을 조사하면서 그의 충격적인 이중적인 생활이 알려지면서 사람들이 경악을 했는데요. 이건 뭐.. 사이코패스의 최상위 분류 같은 느낌입니다.


겉으로는 딸의 희귀병을 고치기 위해서 노력하는 천사같은 아빠의 모습을 하고 홈페이지 까지 열어서 사람들에게 모금을 받았습니다. 사람들은 희귀병에 걸린 아빠와 딸의 모습을 보면서 크고 작은 도움의 손길을 보냈는데.. 실상은 정말 엽겹고 더러운 상황이네요.


딸을 시켜서 친구를 집으로 유인해서 수면제를 먹이고 24시간동안 함께 있다가 결국 끈으로 목을 졸라 잔인하게 살해했습니다. 살해 후에 딸과 함께 시신을 유기했으며 여기저기 알리바이를 만들었던게 확인됐었죠.


그리고 한달전 투신 자살한 것으로 알려진 이영학의 아내의 죽음에도 이영학이 관련이 있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고아로 자란 아내가 18살때 일식집에서 알바를 하다가 이영학의 눈에 들어와 성폭행을 당해 임신을 했고 강제로 결혼을 하게됐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결혼 후에도 의붓시아버지에게 수년간 상습적으로 성폭행을 당한것도 모자라 이영학이 아내를 성매매를 시켰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실제로 이영학은 여러명의 여성들을 이용해서 성매매를 알선하는등 포주 역할을 했던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영학의 부인은 옥상에서 투신했으며 아내의 얼굴에는 폭행다한 흔적이 남아 있었다고 합니다. 더 엽기적인건 아내의 죽음을 이용해서 모음활동을 했다는점입니다.


이정도면 사람이 아니라고 보여지네요.


온몸에 문신을 했고 고급 외제차를 끌고다니며 폭행을 일삼고 성매매를 알선하고 마지막으로 딸의 친구인 여중생을 잔혹하게 살해했습니다.


이게 어디 인간인가요??


경찰은 이영학 신상 공개 결정을 했지만 이미 검색만하면 전부 다 나오는 상황입니다. 방송출연에 책까지 냈고 여기저기 모금활동을 하면서 사진도 엄청 찍었죠.


현재 딸의 이름을딴 홈페이지는 차단된 상태지만 구글에 검색하면 다 나오는 상황입니다. 경찰에서 이영학 신상 공개 결정을 하면서 이름과 얼굴을 공개하는 것이 범죄예방등 공익에 부합한다는 판단에 따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 딸 영장 기각 이유는 "현재까지 수입된 증거자료에 의해 소명된 범행의 경위와 내용, 피의자의 건강상태 등을 고려했을때 피의자가 증거를 인멸하거나 도주의 염려가 있다고 보기 어렵다"라고 기각 사유를 설명했습니다.


현재 경찰은 어금니 아빠 이영학 딸 영장 기각으로 이양의 가족이 원하면 이양을 인계해야 하는 상황이며 이양의 가족들에게 사실을 통보했습니다.

Posted by 예진아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