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아빠 현장검증


정말 인간 쓰레기가 따로 없네요. 딸과 공모해서 딸의 친구를 유인한뒤 잔인하게 살해한 어금니 아빠 현장검증이 있었습니다.


어금니 아빠로 잘 아려진 이씨는 딸의 친구인 여중생을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했으며 범행을 숨기려고 여러곳에서 알리바이를 만드는등 치밀함까지 보였습니다.



서울 중랑경찰서에서는 오늘 오전 9시 30분경 이씨가 살았던 중랑구 망우동의 자택에서 현장검증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여중생을 살해한건 지난달 30일 이씨의 집에서 살해했으며 이씨의 딸이 친구에게 집에서 함께 영화를 보자고 유인한뒤 음료수에 수면제를 타서 먹인후 딸은 외출해서 다른 친구들과 어울렸다고 합니다.





당시 집에는 이씨와 딸의 친구인 살해당한 여중생이 함께 있었고 여중생은 수면제를 탄 음료를 마시고 잠든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씨가 여중생을 끝으로 목을 졸라 살해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번 어금니 아빠 현장검증에서는 살해 과정과 방법을 확인할 예정이며 공범으로 지목된 딸은 당시 현장에 없었던 것으로 확인되 이번 현장검증에는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살인혐의를 계속 부인하던 이씨는 어제 살해 사실을 인정했지만 여전히 범행 동기.. 그러니까 왜?? 친구의 딸을 유인해서 살해 했는지에 대해서는 진술하지 않고 있습니다.


경찰에선는 현장검증을 마친 뒤 경찰서로 데려와서 범행 방법과 동기를 집중적으로 추중할 예정이며 범행에 가담한 딸도 집중 조사할 방침이라고 언급했습니다.


현재 이씨의 딸은 시신 유기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한 상태며 빠르면 12일 영장실질심사가 진행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경찰에서는 이씨가 살인을 시인했기 때문에 범행 과정과 동기를 밝히는데 집중할 방침이라고 전했습니다.

Posted by 예진아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