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어금니 아빠 딸도 범행 가담


어금니 아빠 딸도 범행 가담 진짜 이거 미친X네요.


지금까지 감성팔이로 사람들에게 딸의 치료비로 사용한다고 모금을 해서 온몸에 문신하고 외제차 끌고 다니고 자기 아내는 폭행하고 성적 학대로 했다는 의혹에 투신자살까지 방조한 인간이 바로 어금니 아빠의 실체였습니다.


경찰 어금니 아빠 이모씨가 중학생 딸의 친구를 살해하고 유기한 혐의에 대해서 시인했고 자신의 중학생 딸이 범행을 공모한 사실도 인정했습니다.



어금니 아빠 딸도 범행 가담 시인으로 경찰은 이씨의 달 A양에 대해서 사체유기 등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진짜 이거 너무 엽기적이네요.





경찰은 어금니 아빠 이씨와 딸 A양은 살해당한 친구 B양에게 집에서 영화를 같이 보자가 유인해서 수면제를 먹이고 잠들게 한 후 외출해서 다른 친구들과 놀다가 귀가했고 아버지 이씨로부터 '내가 죽였다'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 후 이씨 부녀는 숨진 피해자 B양의 시신을 담은 검정색 캐리어가방을 자신의 외제 차량에 싣고 강원도 영월의 한 야산에 유기했다고 진술했습니다.


아.. 이거 진짜 너무 열받네요.


딸을 이용해서 딸의 친구를 유인해서 수면제를 먹이고 딸은 외출해서 다른 친구들과 놀게 만든다음 딸의 친구를 목을 졸라 살해한겁니다.


딸과 공모해서 딸의 친구를 죽인거죠.



현재 경찰에서 딸과 이씨가 함께 공모해서 친구 B양을 살해했다는 사실을 확인했지만 왜 죽였는지는 아직까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범행동기가 아직 밝혀지지 않은거죠.



국과수의 분석결과 숨진 B양에게서 성폭행 흔적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알려졌으며 줄을 이용해서 목을 졸라 살해했다고 분석했습니다.


딸이 친구를 유인해서 수면제를 먹이고 나갔다가 들어왔고.. 아버지 이씨가 친구의 딸을 목졸라 살해했다?


이정도면 아주 치밀하게 계획하고 살인을 저지른건데.. 범행 동기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경찰은 현재 어금니 아빠 이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와 살해 벙법등을 추가적으로 조사중에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Posted by 예진아씨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