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이민경 사무엘조 결혼 2년 만에 파경 2년전 이미 별거 상태 현재 이혼소송중


요즘 연예계에 이혼 소식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탁예은과 이성배 아나운서의 뒤늦은 이혼 소식이 전해졌었는데요. 이번에는 디바 이민경의 이혼 이야기가 나왔네요. 이민경의 경우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이했습니다. 이민경은 예전 디바의 멤버로 비키, 지니, 이민경으로 구성된 3인조 걸그룹입니다. 디바는 2005년 이민경의 탈퇴를 하겠다고 선언했지만 이후에 디바의 후속앨범이 없어서 사실상 디바가 거기서 끝났다고 보시면 됩니다. 디바의 초기 멤버는 채리나, 비키, 지니 였으며 걸그룹중에 정규앨범을 가장 많이 발표한 그룹이기도 합니다.



디바의 1잡이 1997년 8월에 나왔 1999년 멤버 지니의 탈퇴로 이민경이 들어오게됩니다. 이민경은 1999년부터 2006년 솔로를 선언하고 탈퇴를 하기까지 7년간 활동하게 됩니다. 이민경이 디바를 탈퇴하고 가수로서의 활동 보다는 뮤지컬 배우로 변신하게되면서 제2의 인생을 살게됩니다.


이민경과 남편 사무엘조 씨는 2013년 10월에 결혼을하고 3개월뒤인 2014년 1월부터 별거를 했다고하네요. 결혼 3개월만에 별거라는건 결혼하고 바로 문제가 있었다는거네요. 이민경과 남편인 사무엘 조씨는 결혼을 하고 3개월만에 별거를 시작했고 2년간 관계 회복을 위해서 노력했지만 결국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라온 가치관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참고로 이민경의 남편인 사무엘 조(42)씨는 미국에서 생활했었습니다. 이민경은 결혼할 당시에 이미 임신 3개월이었고 별거를 할때는 임신 6개월 가량 됐다고하네요. 부부 사이의 사정은 아무도 알 수 없겠지만 임신 6개월의 아내와 별거를 한다는건 조금 잔인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현재 이민경과 남편인 사무엘 조씨는 한국에서는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서 이혼과 관련된 소송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제1심 법원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비교적 이혼이 자유로운 캘리포니아주 법에 의해서 현재 사실상 남남인 상황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실혼 관계만 성립하고 따로 이혼에 필요한 절차는 없는거네요. 결혼 3개월만에 별거상황이기 때문에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양육권과 재산 분할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한 판결이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민경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2014년 1월에 이민경이 자신의 트위터에 올린 글이 다시 화제가 됐습니다. 트위터에 올린 내용이 "너희는 원수를 사랑하고 선대하며 아무것도 바라지 말고 빌리라 그리하면 너희 상이 클 것이요 또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 되리니 그는 은혜를 모르는 자와 악한 자에게도 인자로우시니라 너희 아버지의 자비하심 같이 너희도 자비하라" 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렸습니다.



2014년 1월 20일에 올렸는데 시기상 이민경과 사무엘 조씨가 별거를 시작한 시기로 보이네요. 참고로 사무엘 조는 한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사업자라고 합니다. 이민경은 결혼도 미국에서 가족들끼리 조촐하게 했었으며 출산 후 한국에서 제대로 된 결혼식을 다시 한번 치를 예정이라고 했었습니다.













신고
Posted by 예진아씨님


티스토리 툴바